Letra de “Green Rain”, música do SHINee para a OST de “The Queen’s Classroom”

29 jun

the-queens-classroom-korean-drama1초록비 (Green Rain)
Letra por: Kenzie
Composição e Arranjo: Kenzie

Coreano

[온유] 시계 소리에 눈을 뜨면
새롭지만 같은 하루
아무 생각 없이 그저
매일 가던 대로 향했지

[태민] 하지만 저기 내가 가보지 못한
[종현] 너무 크고 높아 상상조차 못해본 저
[종현/태민] 벽을 넘어 더 가보고 싶어

*[ALL] 조금 떨리는 맘은 감추고
그냥 네 손만 꼭 잡고 달리고 싶어라
막 쏟아지는 초록비속에 우린 더 싱그러워져
늘 아이 같던 철없기만 했던
내가 더 커버린 건 나를 믿어준
네 눈빛 하나, 한번의 미소
그걸로 충분했다고

[종현] 바람이 말해주는 얘기
세상은 더 거칠다며
하지만 이대로라면
왠지 괜찮을 것만 같아

[온유] 내 머릿속에 넘치는 질문들에
[KEY] 누가 답해줄까 한없이 기다리지만 그
[KEY/온유] 답을 찾는 건 나였다는 걸

*Repeat

[민호] 가던 길이 틀려, 혹은 막혀있어
[온유] 멈춰 설 때 우린 어떻게 해야 할까
[종현] 그리고 그 길을 넘어서는 그 순간
어떤 얼굴로 서 있을까

*Repeat

Romanziation
Chorok Bi (Green Rain)

[ON] Shigye soriae nooneul ddeumyeon
Saeropjimahn gateun haru
Amu saenggak eopshi geujeo
Maeil gadeon daero hyanghaetji

[TM] Hajimahn jeogi naega gaboji moht-han
[JH] Neomu keugo nopa sangsangjocha moht-haebohn jeo
[JH/TM] Byeogeul neomeo deo gabogo shipeo

*[ALL] Jogeum ddeollineun mahmeun gamchugo
Geunyang ne sohnmahn kkok jahpgo dalligo shipeora
Mak ssodajineun chorokbisogaen urin deo shingeureoweojyeo
Neul ai gahtdeon cheol eopgimahn haetdeon
Naega deo keobeorin geon nareul mideojoon
Ne noonbit hana, hanbeonae miso
Guegeollo choongboonhaetdago

[JH] Barami malhaejuneun yaegi
Sesangeun deo geochildamyeo
Hajimahn edaeroramyeon
Waenji gwaenchaneul geotmahn gata

[ON] Nae meorisogae neomchineun jilmoondeurae
[KEY] Nuga dabhaejulkka haneopshi gidarijimahn geu
[KEY/ON] Dabeul chatneun geon nayeotdaneun geol

*Repeat

[MH] Gadeon giri teulryeo, hogeun makhyeo isseo
[ON] Meomchweo seol ddae urin eoddeokae haeya halkka
[JH] Geurigo geu gireul neomeoseoneun geu soongan
Eoddeon eolgoollo seo isseulkka

*Repeat

Tradução
Chuva Verde

[Onew] Quando eu abro meus olhos para o despertador, é um novo dia, porém igual
Sem pensar em nada, eu vou para onde sempre vou

[Taemin] Mas o lugar que não fui capaz de ir
[Jonghyun] Tão grande e alto que é além da imaginação
[Jonghyun/Taemin] Eu quero escalar aquela parede e ir além

[Todos] Eu esconderei meu coração estremecido
Eu só quero segurar sua mão bem forte e correr
Eu sempre fui infantil e imaturo
Mas cresci por causa da confiança
Seu único olhar, um sorriso
Era o suficiente pra mim

[Jonghyun] As histórias que o vento me conta diz que o mundo é ainda mais difícil
Mas se continuar assim, sinto que estará tudo bem

[Onew~] As perguntas inundando em minha mente
[Key] Esperei por alguém para respondê-las
[Key/Onew] Mas sou o único que tem que procurar pelas respostas

[Todos] Eu esconderei meu coração estremecido
Eu só quero segurar sua mão bem forte e correr
Eu sempre fui infantil e imaturo
Mas cresci por causa da confiança
Seu único olhar, um sorriso
Era o suficiente pra mim

[Minho] O caminho que estamos indo é errado ou bloqueado
[Onew] O que deveríamos fazer quando paramos?
[Jonghyun] Como o momento que nós atravessamos a estrada
Que expressões nós teremos?

[Todos] Eu esconderei meu coração estremecido
Eu só quero segurar sua mão bem forte e correr
Eu sempre fui infantil e imaturo
Mas cresci por causa da confiança
Seu único olhar, um sorriso
Era o suficiente pra mim

Créditos: SFI
Tradução: deh @ SWBr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2 Respostas to “Letra de “Green Rain”, música do SHINee para a OST de “The Queen’s Classroom””

  1. hellen carolini junho 29, 2013 às 9:08 #

    como sempre os meninos arrasaram muitoo linda ><

  2. Luana Dias junho 29, 2013 às 16:12 #

    Liinda Liinda demaiis ^^ ameeii

Os comentários estão desativad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