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Like a Fire

18 maio

whysoserious
06. Like a Fire
Letra por: Min Yeonjae
Composição e Arranjo: Thomas Troelsen, Herbert St. Clair, Crichlow

Coreano

[종현] 누가 날 도와줘, 비상사태
온 몸에 열이 올라 그댈 본 후로
[온유] 가슴이 뜨거워 손이 델 정도니
내 사랑 책임져요

[태민/민호] 온 몸이 뜨거워 (Oh no)
비가 내려도 (Hot, hot)
물을 뿌려도 (Hot, hot)
너무 뜨거워 (Hot, hot)

[종현/KEY] 숨이 떨려요 (My love)
오늘부터 난 (My love)
그댈 사랑해 (My love)

[온유] 태양보다 뜨거운 내 사랑 내 맘을 받아줘

[ALL] 모조리 태울게 나의 사랑을 like a fire, like a fire
오로지 그댈 위해서 like a fire, like a fire
모조리 태워 버릴게 like a fire, like a fire
사랑해 태양 끝까지 like a fire, like a fire

[태민] 지금 내 기분을 설명 못해
그 어떤 단어로도 널 표현 못해
[KEY] 터질 것만 같아 그대 눈을 보면
내 사랑 책임져요

[태민/민호] 온 몸이 뜨거워 (Oh no)
비가 내려도 (Hot, hot)
물을 뿌려도 (Hot, hot)
너무 뜨거워 (Hot, hot)

[종현/KEY] 숨이 떨려요 (My love)
오늘부터 난 (My love)
그댈 사랑해 (My love)

[종현] 태양보다 뜨거운 내 사랑 내 맘을 받아줘

[ALL] 모조리 태울게 나의 사랑을 like a fire, like a fire
오로지 그댈 위해서 like a fire, like a fire
모조리 태워 버릴게 like a fire, like a fire
사랑해 태양 끝까지 like a fire, like a fire

[종현] 사랑해 그대를
[온유] 뜨겁게 사랑해

[ALL] 모조리 태울게 나의 사랑을 like a fire, like a fire
([온유] 태울게 널 향한 내 맘은 fire 끝없이 올라가 higher)
오로지 그댈 위해서 like a fire, like a fire ([종현] 오직 널)
모조리 태워 버릴게 like a fire, like a fire ([온유] 날 믿어요 like a fire)
사랑해 태양 끝까지 ([종현] Baby, baby, baby, baby, baby)
Like a fire, like a fire ([온유] Baby, baby, baby, baby, baby)
[종현] 날 믿어요

[ALL] Like a fire
Like a fire, fire
Like a fire, fire

Romanizado

[JH] Nuga nal dowajweo bisangsatae
Ohn mohmae yeori olla geudael bohn huro
[ON] Gaseumi ddeugeoweo sohni del jungdoni
Nae sarang chaegimjyeoyo

[TM/MH] Ohn mohmi ddeugeoweo (Oh no)
Biga naeryeodo (Hot, hot)
Mohmeul ppuryeodo (Hot, hot)
Neomu ddeugeoweo (Hot, hot)

[JH/KEY] Soomi ddeolryeoyo (My love)
Oneulbuteo nan (My love)
Geudael saranghae (My love)

[ON] Taeyangboda ddeugeo-oon
Nae sarang nae mahmeul badajweo

[ALL] Mojori taeoolgae na-ae sarangeul like a fire, like a fire
Oroji geudael wihaeseo like a fire, like a fire
Mojori taeweo beorilgae like a fire, like a fire
Saranghae taeyang kkeutkkaji like a fire, like a fire

[TM] Jigeum nae gibooneul seolmyeong moht-hae
Geu eoddeon dahneorodo neol pyohyeon moht-hae
[KEY] Teojil geotmahn gata geudae nooneul bomyeon
Nae sarang chaegimjyeoyo

[TM/MH] Ohn mohmi ddeugeoweo (Oh no)
Biga naeryeodo (Hot, hot)
Mooreul ppuryeodo (Hot, hot)
Neomu ddeugeoweo (Hot, hot)

[JH/KEY] Soomi ddeolryeoyo (My love)
Oneulbuteo nan (My love)
Geudael saranghae (My love)

[JH] Taeyangboda ddeugeo-oon
Nae sarang nae mahmeul badajweo

[ALL] Mojori taeoolgae na-ae sarangeul like a fire, like a fire
Oroji geudael wihaeseo like a fire, like a fire
Mojori taeweo beorilgae like a fire, like a fire
Saranghae taeyang kkeutkkaji like a fire, like a fire

[JH] Saranghae geudaereul
[ON] Ddeugeopgae saranghae

[ALL] Mojori taeoolgae na-ae sarangeul like a fire, like a fire
([ON] Taeoolgae neol hyanghan nae mahmeun fire kkeut eopshi ollaga higher)
Oroji geudael wihaeseo like a fire, like a fire ([JH] Ojik neol)
Mojori taeweo beorilgae like a fire, like a fire ([ON] Nal mideoyo like a fire)
Saranghae taeyang kkeutkkaji ([JH] Baby, baby, baby, baby, baby)
Like a fire, like a fire ([ON] Baby, baby, baby, baby, baby)
[JH] Nal mideoyo

[ALL] Like a fire
Like a fire, fire
Like a fire, fire

Tradução

[Jonghyun] Alguém me ajude, estado de emergência
Meu corpo todo está queimando depois de te ver
[Onew]Meu coração está tão quente que irá queimar sua mão
Se responsabilize por meu amor

[Taemin/Minho] Meu corpo todo está quente (Oh, não)
Mesmo se chover (Quente, quente)
Mesmo se você jogar água (Quente, quente)
Está tão quente (Quente, quente)

[Jonghyun/Key] Minha respiração estremece (Meu amor)
Começando hoje (Meu amor)
Eu te amo (Meu amor)

[Onew] Aceite meu amor e meu coração
Que estão mais quentes que o sol

[Todos] Eu queimarei meu amor completamente como fogo, como fogo
Só para você, como fogo, como fogo
Queimarei completamente como fogo, como fogo
Eu te amo até o fim do sol como fogo, como fogo

[Taemin] Não consigo explicar como me sinto agora
Não posso te definir em palavras
[Key] Sinto que vou explodir quando vejo seus olhos
Se responsabilize por meu amor

[Taemin/Minho] Meu corpo todo está quente (Oh, não)
Mesmo se chover (Quente, quente)
Mesmo se eu jogar água (Quente, quente)
Está quente demais (Quente, quente)

[Jonghyun/Key] Minha respiração estremece (Meu amor)
Começando hoje (Meu amor)
Eu te amo (Meu amor)

[Jonghyun] Aceite meu amor e meu coração
Que estão mais quentes que o sol

[Todos] Eu queimarei meu amor completamente como fogo, como fogo
Só para você, como fogo, como fogo
Queimarei completamente como fogo, como fogo
Eu te amo até o fim do sol como fogo, como fogo

[Jonghyun] Eu te amo
[Onew] Eu te amo apaixonadamente

[Todos] Eu queimarei meu amor completamente como fogo, como fogo
([Onew] Queimarei isso, meu sentimentos por você são como fogo, eu cresço infinitamente)
Só para você, como fogo, como fogo ([Jonghyun] Só para você)
Queimarei completamente como fogo, como fogo, ([Onew] Acredite em mim, como fogo)
Eu te amo até o fim do sol ([Onew] Baby, baby, baby, baby, baby)
Como fogo, como fogo ([Jonghyun] Baby, baby, baby, baby, baby)
[Jonghyun] Acredite em mim

[Todos] Como fogo
Como fogo, fogo
Como fogo, fogo

Uma resposta to “06 Like a Fire”

  1. Mariane Silva maio 18, 2013 às 22:47 #

    safadinhos kk

Os comentários estão desativad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