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Close The Door

30 out

eeUC6hx

06 닫아줘 Close The Door
Escrita por: Jinbo
Composição e Arranjo: Jinbo

Coreano

[태민] Baby, it was crazy 지난 여름
[온유/종현] 하늘에서 별들이
[태민] 내려왔었는데 우리 앞에
[온유/종현] “아니 네 눈동자 속에”
[민호] Dreaming of forever 우리 앞날
[온유/종현] 난 매일 상상해
[민호] 그렇게 따뜻하게 서로
[종현] “우리 마지막까지 함께해”

[ALL] 그 말을 생각하면 지금 널 이해할 수 없어
정말로 날 원한다면 완전히 맘을 열고 나를 받아줘
내 모든 걸 다 줄 텐데 꿈속 모든 것과 미래
넌 자꾸 열고 닫아 제발 이제는 날 받아줘

[KEY] 꿈 속에 네가 보일 땐
I think you are the one, girl
사실 너도 알지 너의 꿈들이
가리키는 건 my world
[온유] 바로 여기 바보
You’re so blind 후회할 거야
내 마음도 우리 운명도 읽지 못하고
“나는 떠날 수 없어”

[ALL] 그 말을 생각하면 지금 널 이해할 수 없어
정말로 날 원한다면 완전히 맘을 열고 나를 받아줘
내 모든 걸 다 줄 텐데 꿈속 모든 것과 미래
넌 자꾸 열고 닫아 제발 이제는 날 닫아줘

[종현] Someday 알게 돼 나란 걸
Baby 뒤늦게 나에게 열게 될 거야

[민호] 하늘 위에 나란 문 속 네게만 열리는 자동문
난 바라보는 네 눈 쏙 들어갈 수 있는 출입증으로
네게 가는 길 알고 있어 잠시 숨 고르며 달리고 있어
준비는 다 끝냈어 내 곁으로 와 눈을 감아줘

[ALL] 내 모든 걸 다 줄 텐데 꿈 속 모든 것과 미래
넌 자꾸 열고 닫아 제발 이제는 날 닫아줘

[온유] Baby, please close the door in your heart
[종현] Someday you’ll realize 네가 놓친 것들다

Romanizado

[TM] Baby, it was crazy jinan yeoreum
[ON/JH] Haneuraeseo byuldeuri
[TM] Naeryeowasseotneunde uri apae
[ON/JH] “Ani ne noondongja sogae”
[MH] Dreaming of forever uri apnal
[ON/JH] Nan maeil sangsanghae
[MH] Geureokae ddaddeut hagae seoro
[JH] “Uri majimak kkaji hamkkaehae”

[ALL] Geu mareul saenggakhamyeon jigeum neol ihaehal su eopseo
Jungmallo nal wonhandamyeon wanjeonhee mameul yeolgo nareul badajweo
Nae modeugeol da jul tende kkoomsok modeun geotgwa mirae
Neon jakku yeolgo dada jebal ejeneun nal badajweo

[KEY] Kkoom sogae nega boil ddaen I think you are the one, girl
Sashil neodo alji neo ae kkoomdeuri garikineun gun my world
[ON] Baro yegi babo you’re so blind huhwaehal geoya
Nae maeumdo uri oonmyungdo ilgji moht hago “Naneun ddeonal su eopseo”

[ALL] Geu mareul saenggakhamyeon jigeum neol ihaehal su eopseo
Jungmallo nal wonhandamyeon wanjeonhee mameul yeolgo nareul badajweo
Nae modeugeol da jul tende kkoomsok modeun geotgwa mirae
Neon jakku yeolgo dada jebal ejeneun nal dadajweo

[JH] Someday algae dwae naran geol
Baby dwineutgae na aegae yeolgae dwel geoya

[MH] Haneul wiae naran moon sok negeman yeollineun jadongmoon
Nan baraboneun ne noon ssok deureogal su itneun churipjeungeuro
Nege ganeun gil algo isseo jamshi soom goreumyeo dalligo isseo
Junbineun da kkeutnaesseo nae gyeoteuro wa nooneu gamajweo

[ALL] Nae modeugeol da jul tende kkoomsok modeun geotgwa mirae
Neon jakku yeolgo dada jebal ejeneun nal dadajweo

[ON] Baby, please close the door in your heart
[JH] Someday you’ll realize nega mochin geotdeul da

Traduzido

[Taemin] Querida, o verão passado foi maluco
[Onew/Jonghyun] As estrelas no céu
[Taemin] Caíam na nossa frente
[Onew/Jonghyun] Não, dentro dos nossos olhos
[Minho] Sonhando com o sempre, nosso futuro
[Onew/Jonghyun] Imagino ele todos os dias
[Minho] Com carinho assim
[Jonghyun] Juramos ficar juntos até o fim

[Todos] Quando penso nessas palavras
Não consigo entender a você de agora
Se realmente me quer
Abra seu coração completamente e me aceite
Eu te daria o meu tudo
Todos os meus sonhos e futuro
Mas você fica abrindo e fechando
Por favor, me aceite agora

[Key] Quando te vejo nos meus sonhos
Sei que você é a certa, garota
Você também sabe
Que os seus sonhos apontam para o meu mundo
[Onew] Estou aqui, boba, você é tão cega
Vai se arrepender
Você não consegue ler meu coração ou nosso destino
Mas não consigo te deixar

[Todos] Quando penso nessas palavras
Não consigo entender a você de agora
Se realmente me quer
Abra seu coração completamente e me aceite
Eu te daria o meu tudo
Todos os meus sonhos e futuro
Mas você fica abrindo e fechando
Por favor, me aceite agora

[Jonghyun] Um dia, você vai me entender, querida
Depois, você abrirá para mim

[Minho] Eu sou a porta no céu
Uma porta automática que só abre para você
Com um passe para entrar nos seus olhos que só olham para mim
Eu sei como chegar em você, estou respirando fundo e correndo
Estou pronto, venha para o meu lado, feche os olhos

[Todos] Eu te daria o meu tudo
Todos os meus sonhos e futuro
Mas você fica abrindo e fechando
Por favor, me feche agora

[Onew] Querida, por favor, feche a porta do seu coração
[Jonghyun] Um dia você vai perceber tudo o que perdeu

Fonte: SFI
Tradução & Adaptação: Vivi @ SWBr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Deixe uma resposta

